All About Package Design About KPDA Activities Awards Members News/Q&A


참이슬



참이슬의 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깨끗함'을 더욱 강화하고 국민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하기 위한 리뉴얼을 시행하였다. 순하고 깨끗한 맛의 참이슬 후레쉬를 참이슬이란 대표 브랜드로 변경해 내세우고 소주 본연의 맛을 계승하는 정통소주는 참이슬 클래식으로 변경해 브랜드를 재정비 하였다. 이에 따라 새로워진 참이슬은 자연의 이슬 속에 투영된 산뜻한 ...

이 글 더보기 ...

Tag: 라벨, CD's, 소주, 리뉴얼, , 유리





복음자리 5도씨 냉장잼



신선하게 즐기는 냉장잼의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5℃ 브랜드를 깨끗하고 심플한 화이트 배경으로 강조하였다. 제품명 5도씨 냉장잼 클라이언트 복음자리 회사명 씨디스어소시에이츠 발매일 ...

이 글 더보기 ...

Tag: 라벨, CD's, , 유리





Previous      1       Next




유관기관 및 단체


디자인 정보



Activities

디자인맵 | designmap.or.kr
썸머캠프
대학생 아이디어그룹
Think Inside Box
코리아팩
팩스타
KPDA
ASPAC
APD




Tags

튜브 / 썸머캠프 / PP / 플라스틱 / 블로우 성형 / 라벨 / 치약 / 상자 / 홀로그램 / 실크 인쇄 / 그라비아 인쇄 / 스티커 / 샴푸 / 화장품 / 디자이너 / 시멘트 / 라미네이트 / 상표 / 탄소 / 전통 / 소재 / 재사용 / 친환경 / 썸머캠프 / CD's / 소주 / 리뉴얼 / / 유리 / 공모전




Sponsor Links